자주묻는질문

25

[이벤트/쿠폰/포인트] 비회원으로 구매 시에도 포인트 제공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구매 시 포인트 적립되지 않으므로 로그인 후 주문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24

[회원서비스] 외국인도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나요?

국내 거주 외국인에 한해서, 가입자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 본인인증 절차 후 회원가입 가능합니다.

23

[회원서비스]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타인 및 법인 명의, 일시정지된 휴대폰 등의 경우 휴대폰 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1. 본인명의 인증이 불가한 기기(휴대폰) : 선불 휴대폰

2.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상태 : 분실 또는 일시정지(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상태) 상태, 법인 명의로 개통, 이동 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

22

[회원서비스]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에서는 이름(개명), 아이디(이메일), 휴대폰번호, 비밀번호, 주소록.배송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수정 방법
1. 모바일 웹: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
2. PC: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

※ 이름 변경은 실명기관에 해당 정보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실명기관에 개명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실명등록센터에서 실명등록을 마친 후, 정보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실명등록센터 : NICE 신용평가정보(주)
  - 홈페이지: [https://www.niceid.co.kr]

  - 고객센터: 1600-1522

21

[회원서비스] 비밀번호를 찾고 싶은데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

비밀번호 찾기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로 확인 가능합니다.

정보가 변경된 경우 TS 고객센터(☎1544-0797) 또는 고객지원 1:1문의하기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0

[회원서비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방법 안내 드립니다.

■ PC 회원가입 방법
1. TS 홈페이지 상단에서 [JOIN] 선택
2. 회원가입약관 동의 후 회원가입 선택
3.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본인인증] 선택

※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 및 휴대폰번호는 반드시 실제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휴대폰을 통한 본인 인증이 진행됩니다.

19

[회원서비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방법'과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안내드립니다. 

■ 회원탈퇴 방법
1. TS 홈페이지(PC) 로그인
2.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선택

※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개인정보
  1)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2)「개인정보보호법」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거래정보는 법에서 정해진 기간까지 별도로 보관될 수 있습니다.
2. 결제/환불
  1) 이미 결제가 완료된 건은 탈퇴로 취소되지 않습니다.

18

[회원서비스] 회원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3년

17

[주문결제] 가입하지 않고 주문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16

[주문결제]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

주 결제수단(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간의 복합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다만, 적립금은 다른 주 결제수단과 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1 2 3